클래스크래프트란?
클래스크래프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훌륭한 교사 커뮤니티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첫째, Classcraft는 전통적인 게임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캐릭터의 모험을 하거나 게임 세계를 탐험하지 않습니다.
Classcraft는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상호 작용하는 방식, 학생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 학생들이 수업을 인식하는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게 될 게임화 플랫폼입니다.
Classcraft는 학교를 더 의미 있게 만드는 동시에 학생, 교사 모두에게 더 재미있는 학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lasscraft 및 게임 용어
모험가 - 아직 클래스가 없는 캐릭터로 모두 모험가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힘이 없지만 다른 장비 세트와 애완 동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배경 - 학생과 교사는 프로필 보기에 표시할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 할때마다 새로운 무작위 배경도 잠금 해제됩니다.
보스 - 비디오 게임에서 특히 사나운 괴물. 일반적으로 보스는 플레이어와의 형성평가 시 나타납니다.. Classcraft에서는 형성 평가를 보스 배틀이라고도 합니다. 학생들의 학습과 코스 자료에 대한 이해를 테스트하는 퀴즈입니다.
캐릭터 클래스 또는 유형 Guardians, Mage 및 Healers. 각 클래스에는 고유한 장비 세트, 애완동물 및 능력이 있습니다!
가디언 - 가디언은 가장 힘든 캐릭터 클래스이며 마법의 방패를 사용하여 친구들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힐러 - 힐러는 고대 유물과 신비로운 요정과의 유대를 사용하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치료합니다.
마법사 - 마법사는 원소의 힘을 휘두르며 수정 을 동료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강력하지만 팀원들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챕터 - 클래스크래프트의 모든 기능이 학급을 개설하고 한 번에 액세스하는 대신 4개의 챕터를 통과하고 잠금을 해제해야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크래프트에 대한 운영방식을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업 대시보드 - 학생을 보고, 점수를 주고, 프로필을 열어 고유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인터페이스입니다.
수업 진행 - 수업 진행은 설정 단계 및 자습서가 포함된 모든 챕터를 안내합니다. 소개에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학생들 에게 경험치 를 제공하면 진행률 표시줄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확장된 수업 진행 상황 보기를 보려면 수업 대시보드 진행률 표시줄에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수업 도구 - 무작위 이벤트, 볼륨 측정기, 스톱워치 및 형성 복습과 같은 수업 및 커리큘럼을 게임화하는 도구입니다.
크리스탈 - 이 리소스를 통해 학생들은 놀라운 고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은 레벨업 시 얻을 수 있습니다.
데미지 - 하트 의 손실을 나타냅니다 .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보스배틀에서 공격을 받거나 더듬거리면 하트 를 잃습니다. Classcraft에서 교사는 학생이 수업 중 또는 수업 도구를 사용하여 활동의 일부로 잘못 행동하는 경우 하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지연된 손상 - 이제 모든 손상이 지연된 손상 대기열에 직접 들어갑니다. 이것은 학생이 Hearts 를 잃는 결과를 처리하기 위해 수업의 흐름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지연된 손상은 활동 센터 또는 할 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지연된 손상 대기열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 (XP) - 경험 점수 는 학생이 수업 도구 활동 또는 퀘스트를 잘 수행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수집한 점수입니다. 교사가 장려하고 싶은 행동을 보이는 학생을 보면, 그들에게 약간의 경험치를 줍니다. 보라색 막대를 채울 만큼 충분한 경험치 를 얻으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경험치 는 프로필 보기 에서 보라색 막대로 표시됩니다 . 학생들이 얻을 수 있는 경험 점수 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실패 - 학생이 마음을 모두 잃으면 어떻게 됩니까? 이것은 영구적인 상태는 아니지만 넘어진 학생은 임의의 서약을 완료해야 하며 팀의 다른 학생들도 하트 를 잃을 수 있습니다 .
게임 피드 - 게임 피드 에서 모든 게임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경험 포인트 를 얻고 활동을 완료하십시오. 이 정보는 활동 센터의 할 일 및 알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게임마스터 - 선생님이십니다!
장비 - 캐릭터의 의상, 갑옷 등. 학생들은 금 조각(GP) 을 사용하여 의상을 잠금 해제하거나 다양한 유형의 장비(모자, 신발, 바지 등)를 조합하여 독특한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클래스에는 구매 및 장착할 수 있는 고유한 장비 세트가 있습니다. 시즌 의상도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기어 세트 - 새로운 기어 세트는 몇 레벨마다 잠금 해제됩니다. 모든 기어 세트에는 각 부품(머리, 어깨, 부츠 등)이 하나씩 있습니다. 학생이 기어 세트의 모든 부품을 구입하면 훈련할 수 있는 새 애완동물이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금 조각(GP) - 학생들 은 레벨을 올리면 자동으로 금 조각 을 얻 습니다. 학교 또는 프리미엄 라이선스가 있는 경우 학생들은 애완 동물을 훈련할 때 골드 조각 을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잘 행동하면 골드 조각 을 줄 수도 있습니다! 골드 조각 으로 학생들은 캐릭터를 위한 새 장비를 구입하거나 학교 라이센스가 있는 경우 학교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 빠른 설정을 선택하면 가이드에서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 학생용 비디오 및 튜토리얼을 찾을 수 있습니다.
Hearts - 이전에는 Health Points라고 불렀고 때로는 Hit Points라고 불렀습니다. 하트 는 캐릭터의 생명력입니다. 게임에서 캐릭터가 하트 를 모두 잃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Classcraft에서 학생이 하트 를 모두 잃으면 "떨어지고" 완료해야 하는 "서약"을 합니다.
하트 는 하트( ♥) 로 표시됩니다. 학생들은 잘못된 행동을 하거나 수업 도구를 사용하는 활동을 하는 동안 마음 을 잃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캐릭터 클래스에서 할당한 최대값보다 더 많은 하트 를 얻을 수 없습니다.
Hero Pact - Hero Pact는 교사가 인쇄하여 학생들이 게임을 하겠다는 약속을 표시하도록 할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칭찬 - 칭찬은 학생들이 자신의 행동을 강조하기 위해 동료에게 보낼 수 있는 짧고 고무적인 메시지입니다.
레벨 - 학생의 전반적인 진척도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학생의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경험치 를 획득하므로 수업에서 더 긍정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최고의 학생들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레벨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능력과 장비 세트는 더 높은 레벨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레벨 상한선 - 학생들이 바를 채우고 레벨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의 수입니다 .
레벨 추적 - 프로필 보기에서 학생의 레벨을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레벨 트랙은 학생이 얻을 수 있는 모든 보상과 레벨을 표시합니다. 또한 각 캐릭터 클래스마다 고유합니다!
레벨 업 - 학생이 바를 채우고 게임에서 새로운 레벨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경험 포인트 를 얻으면 어떻게 됩니까 ? 레벨업이 굉장하다! 학생들에게 특별한 능력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정 과 새 장비를 구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금 조각 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 또한 새로운 장비 세트와 능력을 잠금 해제합니다!
멀티 클래스 - 학생이 여러 클래스에서 단일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경우(학교 라이센스가 있어야만 가능), 멀티 클래스로 간주됩니다.
미스터리 보상 - 때때로 학생들은 레벨 트랙에서 일부 보상을 볼 수 없습니다. 교사로서 당신은 항상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도달하지 못한 챕터 뒤에 숨겨진 보상입니다.
Oron's Lantern - 넘어진 학생이 저지른 모든 학생 서약 목록. 학생이 서약을 이행하면 프로필 보기나 할 일 목록에서 학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 전체 장비 세트를 구입하여 학생들은 마법의 동물 친구와 같은 애완 동물을 잠금 해제하고 추가 골드 조각 을 획득하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완전히 훈련되면 프로필 보기에서 캐릭터 옆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게임을 하는 사람들. Classcraft에서는 때때로 학생들을 그렇게 부릅니다!
서약 - 학생들이 넘어지면 무작위로 얻게 되는 결과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학생이 완료해야 하는 교사가 선택한 작업 또는 조건입니다. 예를 들면 다른 학생에게 칭찬하기, 팀원들에 대해 긍정적인 말하기, 방과 후 도와주기 등이 있습니다.
능력 - 모든 기술 또는 특수 능력. Classcraft에서 권한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능력 중 하나를 활성화하려면 학생에게 최소한 하나의 수정 이 필요합니다 (일부 능력은 더 필요함). 교사나 관리자가 설정한 이러한 권한은 보편적, 캐릭터별, 게임 기반 또는 협력 적일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시험에 메모를 사용하거나 몇 분 동안 교실을 떠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 교사와 학생이 보상으로 골드 조각 , 더 긴 퀘스트, 애완 동물 등과 같은 더 많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라이센스 유형입니다. 지식 센터에서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전용 역학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태그 로 표시됩니다. .
퀘스트 - RPG에서 퀘스트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골드를 획득하거나 진행 상황을 달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임무입니다. Classcraft에서 퀘스트는 학생들이 완료하는 맞춤형 학습 모험입니다.
빠른 설정 - 전체 클래스 진행 챕터를 챕터별로 진행하지 않으려면 클래스를 생성할 때 빠른 설정 옵션을 선택하면 핵심 단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랜덤 이벤트 - 하루의 시작에 클래스의 분위기를 설정하는 특별하고 무작위화된 조건입니다. 무작위 이벤트는 학생, 팀 또는 전체 학급에 긍정적, 부정적 또는 어리석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재생/재생 - 심장 및 수정 재생 속도는 매일 자정에 학생들이 자동으로 얼마나 많은 수정 을 회복 하고 얼마나 많은 심장 을 회복하는지 나타냅니다. Regen은 4장에서 잠금 해제됩니다!
롤 플레잉 게임(RPG) - Classcraft는 판타지 롤 플레잉 게임 또는 RPG의 한 예로서 플레이어가 환상의 땅에서 모험을 하는 영웅의 역할을 맡습니다.
학교 라이선스 - 관리자, 교사 및 학생이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교사의 학교 또는 학군에서 지불하는 라이선스 유형입니다. 지식 센터에서 학교 기능 및 학교 고유 기능은 태그로 표시됩니다.
강의실 준비
단 한 대의 컴퓨터와 프로젝터로 Class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수업 중에 백그라운드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Chrome, Safari 또는 Edg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에서 Classcraft를 사용하여 가르칠 때 포인트를 제공하거나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와 같이 한 번에 두 곳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수업 중에 로그인하여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하루의 시작이나 끝에만 권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업 규칙을 자유롭게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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